크리스탈, 생애 첫 브이로그
인간 정수정 하루 선 봬
엄마와 함께하는 일상까지
/사진=모노튜브
/사진=모노튜브


크리스탈이 유튜브를 통해 브이로그를 선보인다.

1일 유튜브 라이프 스타일 채널 '모노튜브'에서 크리스탈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시리즈 'CHARGING CRYSTALS'가 공개된다. 크리스탈의 생애 첫 브이로그다.

브이로그 영상에서 크리스탈은 연말 연초 '집콕' 라이프와 포토슛 작업을 위해 제주도로 떠난 모습 등이 다양하게 펼쳐진다.
/사진=모노튜브
/사진=모노튜브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집에서 식사를 하고 가구를 설치하는 인간 정수정의 하루가 담겨 호기힘을 자극했다. 이와 함께 제주도에서 승마를 체험하고 포토슛 촬영에 몰두하는 '아티스트' 크리스탈의 모습이 대비되며 흥미를 자아낸 터. 감각적인 느낌의 티저가 공개된 직후 국내외 팬들의 반응이 폭발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사진=모노튜브
/사진=모노튜브
본편에서는 오랜만에 휴식기를 맞아 오롯이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는 크리스탈의 셀프 카메라가 담긴다. 작업실을 찾아 친구와 녹음을 진행하고, 새해 첫날 엄마와 함께 산책을 즐기는 크리스탈의 스윗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사진=모노튜브
/사진=모노튜브
모노튜브 측은 "12년 차 가수이자 배우로서의 더 큰 도약을 앞둔 크리스탈의 현재 모습을 있는 그대로 담아내기 위해 집중했다"며 "일상에서의 엉뚱 발랄한 모습부터 전세계 패션 하우스가 탐내는 뛰어난 스타일 감각까지, 인간 정수정 그 자체의 매력에 모두가 반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CHARGING CRYSTALS'는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업로드된다.

김소연 기자 kims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