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출신 초아, JTBC '싱어게인' 출연
59호 가수로 활약
"진심 어린 응원, 감사해"
/사진=초아 인스타그램
/사진=초아 인스타그램


그룹 크레용팝 출신 가수 초아가 JTBC '싱어게인'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초아는 26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장문의 글과 함께 3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싱어게인'의 59호 가수 초아"라고 밝혔다. 이어 "지난해 여름 예선부터 시작됐던 '싱어게인'을 나는 여기까지 인사드리게 됐다"며 입을 뗐다.

그러면서 "도전에 앞서 두려움도 걱정도 많았던 건 사실이다. 하지만 크레용팝으로 데뷔 후 겪었던 수많은 경험 중 그저 받았던 사랑, 고마움에 더욱 집중해 보고 싶었다"며 "그 생각 하나로 나의 모든 에너지와 열정을 쏟아붓고 몰두했던 시간이었던 것 같다"고 털어놓았다.
/사진=초아 인스타그램
/사진=초아 인스타그램
또한 "이렇게 생각지 못한 진심 어린 응원과 격려를 원 없이 받으며 너무나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그것만으로 난 그 어떤 것보다 값진 결과를 얻었다고 생각한다"며 "용기를 주고 도와준 모든 분 정말 감사하다. '싱어게인'을 통해 얻은 희망을 손에 꼭 쥐고, 또 다른 신나는 일들을 꾸려나가겠다. 앞으로 '초아'라는 이름과 함께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5일 방송된 '싱어게인'에서는 톱10 진출전이 펼쳐졌다. 초아는 유미와의 대결에서 패해 탈락했다. 그는 59호 가수로 등장해 탄탄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다음은 초아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싱어게인의 59호 가수 초아 입니다! 드디어 말씀드릴 수 있게 되었네요. 작년 여름 예선부터 시작되었던 싱어게인을 저는 여기까지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도전에 앞서 두려움도 걱정도 많았던 건 사실이지만 크레용팝으로 데뷔 후 겪었던 수많은 경험 중 그저 받았던 사랑, 고마움에 더욱 집중해 보고 싶었어요! 그 생각 하나로 저의 모든 에너지와 열정을 쏟아 붓고 몰두했던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생각지 못한 진심어린 응원과 격려를 원 없이 받으며 너무나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것만으로 전 그 어떤 것보다 값진 결과를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용기를 주시고 도와주신 모든분 들 정말 감사합니다 :) 싱어게인을 통해 얻은 희망을 손에 꼭 쥐고 또 다른 신나는 일들을 꾸려나가 볼게요! 앞으로 '초아’ 라는 이름과 함께 해주세요!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