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태화, TV조선 '미스트롯2' 출연
SNS 통해 심경글 게재
/사진=윤태화 인스타그램
/사진=윤태화 인스타그램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에 참가자로 출연 중인 트로트 가수 윤태화가 악플에 대한 심경을 토로했다.

윤태화는 15일 자신의 SNS 계정에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악플로 내 인성을 만들어주는 사람들"이라며 입을 뗐다.

그러면서 "속상하긴 한데...솔직히 내 인성 그렇게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잠깐 보이는 걸로 판단하고 만들어지는 게 인성이라면 너무한다"고 밝혔다.
/사진=윤태화 인스타그램
/사진=윤태화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미스트롯2'의 한 장면이 담겨 있다. 이에 윤태화는 "근데 이 사진이 더 너무하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윤태화는 '미스트롯2' 예선전에서 진(眞)을 차지하며 주목받았다. 지난 14일 방영된 '미스트롯2' 본선 2차 1:1 데스매치 경연에서는 홍지윤과 맞붙였다. 그는 '기러기 아빠'를 선곡, 탁월한 음정 컨트롤 능력을 통해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는 홍지윤을 10대 1로 이기며 대파란을 일으켰다. 다음은 윤태화 인스타그램 전문이다.악플로 내 인성을 만들어주는 사람들..ㅋㅋㅋㅋㅋ 속상하긴한데.. 솔직히
나 그렇게 나쁘다고 생각하지않아..잠깐 보여지는걸로 판단하고 만들어지는게 인성이라면...너무 하잖아..근데 이사진이 더 너무하네ㅋㅋㅋㅋ 아몰라#마이웨이 ...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