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백종원과 영상 통화 중 '맛남' 출연 약속
"'맛남의 광장'서 뵈어요" 약속

'방탄소년단과 만남 커밍쑨!'
/사진 = SBS '맛남의광장' 방송화면
/사진 = SBS '맛남의광장' 방송화면


그룹 방탄소년단이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 출연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14일 방송된 '맛남의 광장'에서 요리 연구가 백종원은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야외 캠핑 중 자신이 아는 가장 유명한 노래로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를 꼽았다.

제작진들이 놀라며 방탄소년단 멤버가 몇 명인지 묻자 백종원은 7명이라고 말하며 멤버들의 이름을 정확하게 읊어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이 놀라자 백종원은 "날 우습게 아네. '삼대천왕'에 진이랑 제이홉이 나왔어"라며 웃었다.

김희철은 "애들 너무 착하다"고 칭찬했고, 백종원은 "착하지 음식도 좋아하고"라고 공감했다.

이어진 화면에서 백종원은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영상 통화를 했다. 백종원은 "잘 지냈어?"라며 안부를 물었고, 방탄소년단은 "선생님 요리 먹을 수 있냐"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백종원은 "내가 요리해줄게"라고 약속했고, 멤버들은 "오케이"라고 외쳤다.

백종원은 "방탄소년단 영원하라. 파이팅"이라고 응원했다. 방탄소년단은 "'맛남'에서 뵈어요"라고 출연을 약속했다. 화면에는 '방탄소년단과의 만남 커밍순'이라는 자막이 뜨며 방탄소년단의 출연이 공식화됐다.

방탄소년단을 국내 예능프로그램에서 만난 적이 많지 않은 터라, 이번 방탄소년단의 '맛남의 광장' 출연 소식은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