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딸 이예림과 열애, 김영찬
이예림, ♥김영찬과 결혼?
김영찬, 경남FC 소속 축구선수
이예림, 김영찬 /사진=SNS
이예림, 김영찬 /사진=SNS
개그맨 이경규의 딸인 이예림의 남자친구 김영찬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경규는 지난 11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의뢰인으로 출연했다.

이날 이경규는 점괘를 보기 위해 '물어보살' 깃발을 뽑았는데 깃발에는 신랑·신부의 모습이 있었다.

이수근은 "올해 집안 사람 중에 좋은 소식이 있겠네"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경규는 "여기 진짜 용하다"고 감탄했다. 서장훈은 "누가 있나 본데? 예림이 결혼하나 보다"며 이경규의 딸 이예림을 언급했다. 하지만 이경규는 말을 아꼈다.
김영찬 선수 / 사진제공=경남FC
김영찬 선수 / 사진제공=경남FC
이경규의 딸 이예림은 경남FC 소속 축구선수 김영찬과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데이트 즐기는 모습을 SNS로 공개하기도 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이경규가 방송에서 김영찬을 언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2018년 JTBC 예능 '한끼줍쇼'에서 K리그를 사랑하는 이유에 대해 "예림이 남자친구가 축구선수"라며 "아들을 낳으면 축구선수를 시키고 싶었다. 딸의 남자친구가 축구선수다. 두 가지를 동시에 얻은 거다. 절대 안 헤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한 바 있다. 최근 채널A 예능 '도시어부2'에서도 "예림이 남자친구가 축구선수라 이동국을 잘 안다"고 하기도 했다.

김영찬은 고려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해 2013년 전북 현대 모터스에 입단했다. 현재는 경남FC 소속 수비수로 K리그에서 뛰고 있다.

이예림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서 연기를 전공했으며,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신입사관 구해령'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