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우, SBS '동상이몽2' 출연
맘카페 성형 논란 해명
"다이어트로 얼굴 살 빠졌다"
/사진=김지우 인스타그램
/사진=김지우 인스타그램


배우 김지우가 성형 논란을 해명했다.

김지우는 5일 자신의 SNS 계정에 장문의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동상이몽 방송을 보던 친구가 내 이름을 검색하다가 나왔다며, 맘카페의 일부를 캡처해서 보내줬다. 근데 역시나 또 성형 논란"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방송에만 안 나와서 그렇지 공연을 계속하고 있어서 나름 바빴다. 성형을 할 시간이 없다"며 "얼마 전 SNS에도 얘기했지만, 안검하수 수술은 했다. 다이어트하면서 얼굴 살이 많이 빠져서 그렇게 보였나 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래도 관심 가져줘서 감사하다. 그리고 나의 요즘 마인드 상 성형할 돈으로 개인 PT 받을 것 같다.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운동"이라고 덧붙였다.
/사진=김지우 인스타그램
/사진=김지우 인스타그램
공개한 영상 속 김지우는 손가락으로 코를 돌리고 입술을 누르며 성형이 아님을 몸소 증명했다.

한편 김지우는 지난 4일 방영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스폐셜 MC로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다음은 김지우 인스타그램 전문이다.동상이몽 방송을 보던 친구가 내이름을 검색하다가 나왔다며 맘카페의 일부를 캡쳐해서 보내줬는데 ㅎㅎㅎㅎㅎㅎ
역시나 또 성형논란
음.. 제가요... 방송에만 안나와서 그렇지 공연을 계속 하고 있었어서 나름.. 바빴어요
성형을 할 시간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얼마전 인스타에도 얘기했지만 안검하수 수술은 했답니다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살이 많이 빠져서 그리보였나봐용
그래도 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저의 요즘 마인드 상... 성형할 돈으로 개인 PT 받을 것 같아요..!!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운동이 최고
생각난김에... 실내 체육시설을 운영하시는 많은 분들 힘내세요!!!! 너무 힘들지만 우리 조금만 더 견뎌보아요!!!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