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아이디' 구혜선
'페이스아이디' 구혜선


배우 구혜선이 과거 연애에서 비롯된 자신만의 연애 철학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28일 정오 카카오TV에서 공개되는 '페이스아이디'에는 구혜선이 출연한다. '페이스아이디'는 스타의 스마트폰을 통해 스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하는 신개념 모바일 라이프 리얼리티다.

구혜선은 자신의 작업실에서 본격적인 스마트폰 화면 녹화를 시작하며 거침없이 솔직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그는 연애와 사랑에 대한 꾸밈없는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며 "평소 감정 기복이 없는데 연애할 때 감정 컨트롤이 잘 안 된다. 그래서 연애가 너무 위험하다"며 평소 일상과 사랑을 할 때의 모습이 완전히 다르다고 고백해 관심을 모은다.

20살에 만났던 첫사랑을 떠올리던 구혜선은 "을의 자세로 연애했다"며, 첫사랑 이후 "누리자"는 마음으로 많은 사람을 만났다고 밝혀, 그의 연애관이 달라진 계기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나를 좋아하는 사람' 중 어떤 사람과 연애하는지 등 자신의 연애관과 철학을 담백하게 밝혔다.

또한 구혜선은 스마트폰 사진첩에 담긴 자신의 유년기와 '얼짱'으로 유명했던 학창시절 사진은 물론, 귀여운 조카의 모습, 어릴 적 아버지와 함께 찍은 사진 등도 대방출할 계획이다. 민낯과 교복만으로도 너무나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자신의 고등학교 시절 사진에, 구혜선은 "날렸죠, 장난 아니었죠, 예뻤죠?”"며 자화자찬 3단 콤보를 날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이외에도 구혜선은 자신의 MBTI 유형에 대해 소개하고는 "진짜 맞는 것 같다"며 ‘MBTI 과몰입자’의 모습을 보여주는 등 꾸밈없는 솔직함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끝없는 MBTI 토크 속에서 구혜선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집중한다", "새로운 아이디어와 계획이 넘쳐난다" 등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성향을 속속들이 밝히는가 하면, 스마트폰에 저장된 지인들 전부를 보여주는 놀라운 솔직함으로, 시청자들에게 인간 구혜선을 100% 공개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