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야TV, 2021년 전세계 팬들을 위해 '2021BMF 콘서트' 진행
2020년 대한민국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서비스 회사영역에서 꾸준한 진행과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 BBANGYA TV(빵야TV)가 준비한 2021년 새해의 첫 대규모 글로벌 온라인 스트리밍 옴니버스 유료 콘서트2021 BMF(BBANGYA MUSIC FESTIVAL)가 2021년 1월 16일 BBANGYA TV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BBANGYA TV(빵야TV )는 다수의 언택트(비대면) 공연 경험을 통해 알고 있는 팬들의 니즈를 깊이 이해하고 온터랙티브 (온라인+인터렉티브)한 웹 페이지를 통해 채팅 창을 활용하여 언택트 콘서트에서 팬과 아티스트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한국 K-POP 차세대 뉴스타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전세계 20개국 유명 티켓사들과 협력하여 티켓판매를 오픈한다고 한다.

한국의 차세대 TOP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라인업과 화려한 무대 설정을 결합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독특한 시청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해 줄 공연 기획이라고 한다.

단체적 집결이 소수 인원으로 통제되는 전제하에 연말연시 수상식 및 개인 콘서트, 음악 페스티벌, 자선 공연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수많은 조직, 온라인 플랫폼, 방송 플랫폼이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있다. 한국 또한 연예계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어 많은 아티스트들이 컴백 활동이 무산되고 연예 활동을 재개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새로운 돌파구 해결 방법이 된 온라인 콘서트가 이제는 최선의 선택이 되었고, 온택트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은 이제는 무엇보다 분위기가 달라야 한다는 것이 대중들의 바램이다.

그러나 빵야TV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서비스는 달랐다. 대중들의 바램을 알고 있었기에 JBJ95 1ST ONLINE FANMEETING, PARK JINYOUNG 2020 FAN MEETING, VAV 2020 EUROPE Ver. MEET & LIVE, 2020 The 1st K-POP Cheer Up Untact Concert, 2020 SONG JI EUN UNTACT LIVE, Crying Nut 25th Anniversary Live Streaming Concert등 유료 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의 경험과, 심도 있고 개별화된 인터랙티브 경험 등을 통해 사용자에게 성공적으로 제공해주었으며, 지속적으로 발전하며 아티스트의 음악 공연에 중점을 두고 클래식 콘서트, 연극 무대, 뮤지컬, 팬미팅 등 모든 유형의 온라인 공연을 점차적으로 대응해 왔으며, 지난 14일 (12월 14일) 대학로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이 온라인 라이브 공연도 BBANGYA TV에서 진행했다.
빵야TV, 2021년 전세계 팬들을 위해 '2021BMF 콘서트' 진행
이러한 실적들과 경험을 해온 빵야 TV는 팬들의 니즈는 물론 팬들의 높은 기대치도 알기에 최고의 시청각+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는 공연을 준비해서 2021년에도 콘서트 현장에 가지 못하는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채워 주며 새해 첫 온라인 콘서트로 2021 BMF(BBANGYA MUSIC FESTIVAL)를 선보인다고 한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