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진선미 매니지먼트, 린브랜딩이 맡기로 [공식]
'미스트롯2' 매니지먼트를 린브랜딩이 맡는다.

린브랜딩은 20일 "TV조선 '미스트롯2'를 통해 탄생할 진선미를 비롯한 입상자들의 매니지먼트 계약을 확정했다"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린브랜딩은 김빈우, 서현진, 이은율 등 방송인 및 배우를 비롯한 다수의 톱 인플루언서가 소속된 토탈 매니지먼트사로 그동안 성시경, 박효신, 서인국, 그룹 빅스 등 싱어송라이터부터 아이돌까지 가요계 굵직한 아티스트들의 매니지먼트를 담담했었던 김병선 대표가 운영을 맡고 있다.

김병선 대표는 넓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 뛰어난 기획력을 통해 국내외 모든 활동을 효과적으로 진두지휘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 동안의 노하우를 집약해 향후 '미스트롯2' 매니지먼트에 총력을 다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TV조선 관계자는 "린브랜딩이 보유한 검증된 매니지먼트 경험과 노하우가 대한민국 트롯 오디션의 원조인 '미스트롯2'와 만나 큰 시너지를 발휘, 글로벌 트롯 여제 탄생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TV조선의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는 지난 17일 첫 회 방송부터 최고시청률 30.2%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가요계의 역사를 새롭게 쓰며 독보적인 원조의 힘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았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