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라프로젝트, 코로나19 관련 톱6 컨디션 전달
'미스트롯2' 특별 심사위원 TOP6/ 사진=TV조선 제공
'미스트롯2' 특별 심사위원 TOP6/ 사진=TV조선 제공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진을 받았던 가수 이찬원을 비롯한 장민호, 영탁, 임영웅, 김희재, 이찬원, 정동원이 최종 음성판정을 받고 격리해제됐다.

15일 뉴에라프로젝트는 "코로나19와 관련하여, 미스터트롯 TOP6 - 장민호, 영탁, 임영웅, 김희재, 이찬원, 정동원 님은 최종 검사 결과 전원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 격리 조치 해제됐다"고 밝혔다.

톱6에 건강 상태에 대해 "현재 TOP6는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자가격리 기간 동안 중단되었던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방역당국의 코로나19 관련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건강 관리는 물론 사회적 방역 동참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3일 새벽 코로나19 확진을 받아 세간의 주목을 샀다. 이에 따라 이찬원과 동선이 겹쳤던 임영웅, 영탁,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 등을 비롯해 방송인 붐, 박명수, 홍현희 등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으며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가수 이찬원 / 사진 = 텐아시아 사진DB
가수 이찬원 / 사진 = 텐아시아 사진DB
이밖에도 이찬원과 같은 스타일리스트와 일하는 가수 이적과 윤종신, 방송인 서장훈, 밴드 자우림 등에게도 여파가 미쳤다.

다만, 다행히도 이찬원을 제외하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사람은 발생하지 않았다.
사진 = ㈜ 쇼플레이 제공
사진 = ㈜ 쇼플레이 제공
이하 뉴에라프로젝트 공식입장 전문안녕하세요, 뉴에라프로젝트입니다.

코로나19와 관련하여,
미스터트롯 TOP6 - 장민호, 영탁, 임영웅, 김희재, 이찬원, 정동원 님은 최종 검사 결과 전원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 격리 조치 해제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현재 TOP6는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자가격리 기간 동안 중단되었던 활동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방역당국의 코로나19 관련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건강 관리는 물론 사회적 방역 동참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애정과 응원으로 함께 해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뉴에라프로젝트 배상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