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B1A4와 오마이걸, 온앤오프가 2021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지난 1일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2021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서는 B1A4(비원에이포), 오마이걸(OH MY GIRL), 온앤오프(ONF)가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B1A4는 "날씨가 많이 추워졌다 생각했는데 시간이 정말 빠른것 같습니다. 2020년도는 여러모로 걱정이 많았던 한 해였는데요. 정말 열심히 달려오신 수험생들 여러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차분한마음으로 실력발휘 잘하시고 후회 없는 결과 얻으시길 저희가 응원하겠습니다. 전국에 계신 수험생 여러분들 파이팅"이라고 격려와 응원을 전했다.

오마이걸은 "다가오는 날짜에 점점 다가오는 날짜에 걱정하는 수험생들이 많을 것 같아요. 하지만 여러분들이 쌓아 올린 노력을 믿고 그동안 준비한 것들을 모두 쏟아내고 오시길 바랍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으니 따뜻하게 다녀오세요. 걱정이 많은 시기인 만큼 위생 수칙도 잘 지키고, 마지막까지 컨디션 관리도 잘하셔서 좋은 결과가 있기를 저희 모두가 함께 바라겠습니다. 미라클과 더불어 전국에 계신 모든 수험생 여러분들을 저희가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전하며 특유의 상큼 발랄한 에너지를 발사했다.

온앤오프는 "수능을 앞둔 우리 수험생 여러분들 오랜 시간 준비하신 만큼 정말 많이 떨리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긴장은 잠시 내려 놓고 차분하게 실력발휘하고 오시길 바랄게요. 마지막까지 컨디션 조절 잘 하시고 날씨가 많이 추우니 따뜻하게 입고 다녀오세요. 또한 개인 방역 수칙도 잊지 말고 꼭꼭 지켜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동안 열심히 노력하신 수험생 여러분들에게 응원을 보냅니다. 최고의 컨디션으로. 수능 대박나세요"라며 힘찬 파이팅을 외쳤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