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감스트, 크로마키 사고 영상 보니 '아찔'…"뇌진탕·뇌출혈 소견" [전문]
BJ 감스트(본명 김인직)가 방송 중 부상을 입고 병원에 입원했다.

감스트 측은 지난 15일 감스트의 아프리카 채널 공지에 "감스트가 오늘 아침 방송을 하다가 크로마키가 떨어지면서 머리를 박았다"라고 알렸다.

방송을 종료한 이후 감스트는 두통을 호소했고 병원에 입원했다.

감스트 측은 "병원에선 뇌진탕인 것 같다고 해서 입원을 한 상황"이라며 "뇌출혈 소견까지 말씀을 해주셔서 내일 MRI를 찍어봐야 될 거 같다"고 밝혔다.

이어 "얼마 전 요로결석으로 정말 저희가 생각하는 이상으로 몸도 아프고 마음고생도 심했는데"라며 "근데 저 상황에서도 오늘 방송, 내일 풋살 걱정만 하고 있으니 참 마음이 아프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방송은 어려울 것 같고 상황을 잘 정리해 글을 남기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감스트는 방송에서 게임을 하던 중 갑자기 떨어진 크로마키 장치에 고통스러워했다. 해당 장면은 소속사 측이 올린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감스트 측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주멘 팀장입니다....

감스트형이 오늘 아침 방송을 하다가 크로마키가 떨어지면서 머리를 박았습니다. 그리고 방송을 종료한 후 머리가 계속 아파서 병원을 갔는데 뇌진탕인거 같다고 하셔서 일단 입원을 한 상황이고 뇌출혈 소견까지 말씀을 해주셔서 내일 mri를 찍어봐야 될 거 같다고 하네요.

그래야 정확하게 어떤 상황인지 알 수 있을 거 같다고 합니다. 얼마 전 요로결석으로 정말 저희가 생각하는 이상으로 몸도 아프고 마음고생도 심했는데...근데 저 상황에서도 오늘 방송, 내일 풋살 걱정만 하고 있으니 참 마음이 아픕니다.

일단 오늘 방송은 아무래도 어려울 거 같고 상황을 빠르게 잘 정리해서 제가 글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팬 여러분께 걱정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영상은 올리고 싶지 않지만 혹시나 지난번처럼 또 욕을 하시거나 거짓말이라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올립니다

김예랑 기자 nor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