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텐아시아 사진DB
사진 = 텐아시아 사진DB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난데 없이 일부로부터 도가 지나친 비난과 악플에 시달리고 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는 24일 유튜브 커뮤니티에 "광우뻥 선동 희철아"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글에서 가세연은 "광우뻥으로 국내 사망자 0명! 문재앙 독감 백신 사망자 48명!"이라며 "희철아 깨시민 발언도 진영 따지냐? 광우뻥은 개념 발언이고, 문재앙 독감 백신 사망은 무관심이냐?"고 주장했다.

특히, 가세연은 "너같은 놈이 가장 역겨운 것 같다. 희철아! 정말 토악질이 나오는 인간! 희철아!"라고 강도 높은 저격을 했다.

이와 함께 가세연은 지난 2008년 김희철이 SBS '인기가요'에서 미국 쇠고기 수입 반대 촛불시위와 관련 발언을 했던 내용이 담긴 기사를 덧붙였다. 당시 소신 발언을 했던 김희철이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백신 접종 사망자에 대해선 의견을 내지 않느냐고 지적한 것.

일부 네티즌들은 그들의 저격에 동조하기도 했지만, 네티즌 대다수가 김희철의 촛불시위 발언과 독감 백신 이슈를 왜 연결지어 그를 비판하는지 의아하다는 반응이다.
김희철/사진 = JTBC 제공
김희철/사진 = JTBC 제공
김희철은 25일 한 네티즌으로부터 받은 악플을 소셜 미디어에 공개했다. 해당 메시지에는 욕설과 함께 김희철에게 극단적 선택을 요구하는 내용이 담겨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했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