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임영웅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하는 신기록을 쓰며 모든 영광을 자신을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돌렸다.

임영웅은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에 손편지를 올리고 '100만 유튜버'로 만들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남겼다.

임영웅은 "가수라는 직업으로 여러분들을 만나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렇게 유튜브를 통해 여러분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이 늘 기쁘고, 행복하다"며 "방송 및 CF 촬영 현장 그리고 일상 등을 많은 분들께서 보시고 사랑해주시는 덕분에 구독자 100만이라는 엄청난 수치를 기록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임영웅 손편지
임영웅 손편지
특히 "가수로서 사랑받는 것도 꿈만 같고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을 때가 많은데, 유튜브 구독자 100만이라니...이 또한 실감이 나질 않는다"며 감격스러운 감정을 그대로 드러냈다.

임영웅은 "여러분들께서 만들어주신 100만 구독자라는 영광. 늘 처음의 간절했던 마음처럼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고 약속하면서 팬들의 건강과 행복을 소망했다.

앞서 임영웅은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00만 명을 넘어서면서 트로트 가수 최초로 '100만 유튜버'가 됐다. 이하 임영웅 손편지 전문임영웅 채널 100만 구독자 여러분들께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

가수라는 직업으로 여러분들을 만나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렇게 유튜브를 통해 여러분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이 늘 기쁘고, 행복합니다!

방송 및 CF 촬영 현장 그리고 일상 등을 많은 분들께서 보시고 사랑해주시는 덕분에 구독자 100만이라는 엄청난 수치를 기록하였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가수로서 사랑받는 것도 꿈만 같고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을 때가 많은데, 유튜브 구독자 100만이라니...이 또한 실감이 나질 않네요

여러분들께서 만들어주신 100만 구독자라는 영광. 늘 처음의 간절했던 마음처럼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늘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들 찾아 뵙겠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건행 ♡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