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성, 이솜, 박혜수 '정희' 인증샷 공개
'정희'서 남다른 케미로 재미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21일 개봉
이솜, 고아성, 김신영, 박혜수./ 사진제공=정오의 희망곡 인스타그램
이솜, 고아성, 김신영, 박혜수./ 사진제공=정오의 희망곡 인스타그램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으로 뭉친 배우 고아성, 이솜, 박혜수의 '정희' 인증샷이 공개됐다.

19일 MBC FM4U '정오의희망곡 김신영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영화 포스터 같쥬? (신디는 악역 ㅎㅎ) 누가 2020 최고 흥행작이 뭐냐 묻는다면! 고개를 들어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을 보게 하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DJ 김신영을 비롯해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주역 고아성, 이솜, 박혜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고아성, 이솜, 박혜수는 빛이 나는 여배우 미모를 자랑하면서도 서로 다른 표정과 포즈로 개성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삼진그룹 영어 토익반 주인공 세 분! 고아성, 이솜, 박혜수, 이 분들 텐션에 무릎 꿇었다. 털썩!!! 신영나이트 연달아 두 곡 달린 배우님들은 처음이지 뭐야. 이 영화 대박 예감. 마스크 꼭꼭 쓰고 달려 달려"라는 글로 미소를 유발했다.

이날 고아성, 이솜, 박혜수는 '정희'에 출연해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며 영화 홍보에 열을 올리는 모습으로 재미를 안겼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차, 업무 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다. 오는 21일 개봉.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