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리, 남편 논란에 해명
"대게 사준 거 올릴 걸"
정주리 /사진=텐아시아DB
정주리 /사진=텐아시아DB


코미디언 정주리가 남편과의 일상을 공개했다가 뜻밖의 논란에 부딪혔다.

정주리는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주말에 녹화가 있어서 남편이 애들을 봤는데 뭐 피자랑 치킨 남겨놨다 해서 먹긴 먹겠는데 치즈 토핑 어디 감? 집에 쥐 키움? 치킨은 더 발라 먹어? 카톡 안 봤으면 그냥 쓰레기통으로 직진할 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피자박스 안에 치즈 크러스트 부분이 군데 군데 파인 피자 2조각과 튀김 옷이 다 벗겨진 치킨, 가위와 휴지 등이 놓여 있는 장면이 담겼다.
정주리 /사진=SNS
정주리 /사진=SNS
이와 함께 '만병의 근원'으로 저장된 남편이 정주리에게 "애미야. 나는 오늘 하루 고단했다. 피자랑 치킨 남겨놔 우린 잔다. 욕봐"라는 메신저 메시지를 보낸 화면이 캡처돼 있다.

정주리는 "이 와중에 내가 좋아하는 닭 날개 두 개는 안 먹었다. 고맙다"라는 글로 상황을 재치있게 넘기려 했다.

그러나 해당 게시물이 공개된 후 일부 네티즌들은 정주리 남편의 태도를 지적했다. 이들은 일을 하고 온 정주리에게 쓰레기와 함께 있는 음식을 건넨 것이 무례했다고 지적하고 있다.

이 같은 비판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자 정주리는 게시물을 수정했다. 그는 '웃고 넘겨요', '인스타 에피소드를 위해 애쓰는 남편'이라는 해시태그를 추가하며 논란을 불식시키려 했다.
정주리, 남편 논란 해명 /사진=SNS
정주리, 남편 논란 해명 /사진=SNS
그럼에도 포털사이트에 정주리, 정주리 남편 등이 올라오는 등 논란이 사그라들지 않자 정주리는 대게를 먹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남편이 다음날 대게 사준 거 올릴 걸"이라는 글을 남겼다.

정주리는 지난 2005년 SBS 8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연예계 데뷔했다. 그는 2015년 1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3남을 두고 있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