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의 윤두준
그룹 하이라이트의 윤두준


그룹 하이라이트의 윤두준이 연예계 10년 활동을 돌아보며 조금 더 여유를 갖고 살고 싶다고 말했다.

윤두준은 최근 주거취약계층의 경제적 자립을 위해 발간되는 매거진 빅이슈의 커버 화보 촬영에 참여했다. 윤두준은 수트 착장부터 폴라 티셔츠와 실크 셔츠 등 가을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화보 촬영을 마치고 빅이슈와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윤두준은 연예활동 10년차 전후의 변화에 대해 "조금 더 여유롭게 살고 싶어졌다. 군대 가기 직전에는 지쳐 있기도 했다. 군대 덕분에, 혹은 군대 때문에 바뀐 점들이 있다. 좋은 점을 꼽는다면 여유를 찾게 된 것"이라고 답했다.

또한 윤두준은 얼마 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유튜브 채널 '방랑자 윤두준'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인터뷰 중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인한 콘텐츠 제작의 어려움을 토로하며 "다른 걸 보여드렸어야 했다. 유튜브 계획을 너무 빨리 공개한 것 같다"며 웃었다.

그밖에도 기억에 남는 여행 추억과 지금 당장 떠나고 싶은 여행지 등을 공개하며 '방랑자 윤두준'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윤두준의 화보 및 인터뷰는 오는 15일 발간되는 매거진 빅이슈 235호에 수록된다. 한편, 빅이슈는 서울과 부산 지하철역의 거리 판매원을 통해 구매할 수 있고, 타 지역에서는 정기 구독과 온라인숍 구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온라인 구매는 빅이슈코리아 온라인숍과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등에서 가능하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