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뒤늦게 부친상 알려
"납골당 모신 지 7일째"
조민아./ 사진=인스타그램
조민아./ 사진=인스타그램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부친상을 당했다.

조민아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빠를 납골당에 모신지 7일째. 아직 믿기지 않는다. 믿고 싶지 않은지도 모르겠다"고 부친상을 알렸다. 이와 함께 부친과 함께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조민아는 "지금 메신저에 떠 있는 아빠 사진, 부산에 둘이 여행 가서 내가 찍어드린건데. 전화 하면 '응~ 딸래미~' 할 것 같은데. 유품으로 남겨진 휴대폰 속 사진이 저와 찍은 사진들. 제 사진들이 거의 다여서 보자마자 목놓아 울어버렸다"라고 말했다.

또 조민아는 "아빠가 떠나기 전 보내준 선물. 평생 나를 든든하게 지켜줄거야. 그 안에 아빠가 늘 있다고 생각하면서 행복할게. 우리 이제 헤어지지 말고 외롭지말자 아빠. 세상에서 제일 사랑해"라고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계속해서 조민아는 부친과 찍은 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내가 당신의 자랑이라고 하셨던 우리 아빠. 정 많고 눈물 많고 여린 우리 아빠. 미워서 나를 버린 줄 알았는데 면목이 없어서 차마 나타나지 못 했던 그 마음. 헤아려주지 못 해서 미안해"라고 했다.

조민아는 "3년 만에 다시 만난 아빠는 안을 수도 없고 손 잡을 수도 없네. 다음 생에도 아빠 딸 할게. 이제 헤어지지 말고 외롭지 말자. 아빠가 바라던 것처럼 이제 아프지 않고 정말 행복할게. 많이 사랑해. 세상에서 제일 멋진, 우리 아빠"라고 고인에게 인사했다.

[다음은 조민아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아빠를 납골당에 모신 지 7일째. 아직 믿기지 않아요. 믿고 싶지 않은지도 모르겠습니다. 지금 메신저에 떠 있는 아빠 사진도 부산에 둘이 여행 가서 내가 찍어드린건데..

전화 하면 '응~ 딸래미~' 할 것 같은데.. 유품으로 남겨진 휴대폰 속 사진이 저와 찍은 사진들, 제 사진들이 거의 다여서 보자마자 목놓아 울어버렸습니다.

아빠가 떠나기 전 보내준 선물. 평생 나를 든든하게 지켜줄거야. 그 안에 아빠가 늘 있다고 생각하면서 행복할게. 우리 이제 헤어지지 말고 외롭지말자, 아빠. 세상에서 제일 사랑해.
-----------------------------------------------------------------------------

내가 당신의 자랑이라고 하셨던 우리 아빠. 정 많고 눈물 많고 여린 우리 아빠. 미워서 나를 버린 줄 알았는데 면목이 없어서 차마 나타나지 못 했던 그 마음.. 헤아려주지 못 해서 미안해..

3년 만에 다시 만난 아빠는 안을 수도 없고 손 잡을 수도 없네. 다음 생에도 아빠 딸 할게. 이제 헤어지지 말고 외롭지 말자. 아빠가 바라던 것처럼 이제 아프지 않고 정말 행복할게. 많이 사랑해. 세상에서 제일 멋진, 우리 아빠.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