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이 '다이너마이트(Dynamite)'의 커버 아트워크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공식 상품을 출시한다.

위버스샵은 8일 공식 SNS를 통해 "'다이너마이트(Dynamite)'를 빌보드 '핫 100' 1위로 만들어 준 팬 분들을 위해 특별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방탄소년단 'Dynamite Celebration' 공식 상품의 출시를 알렸다.
사진제공=위버스샵
사진제공=위버스샵
공식 상품의 디자인은 '다이너마이트'의 커버 아트워크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방탄소년단이 한계를 뛰어넘어 정상에 설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지를 보내 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로 "YOU SENT US TO THE TOP"이라는 문구를 담았다. 지난 7일 공개된 이번 공식 상품은 티셔츠와 모자, 가방 등 총 6종으로, 제품 소진 시까지 방탄소년단 위버스샵(GLOBAL/USA)과 일본 공식 샵(BTS JAPAN OFFICIAL SHOP)을 통해 예약 주문할 수 있다.

위버스샵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가 이룬 성취는 단순한 '글로벌 유력 차트 1위'를 뛰어넘는 깊은 의미를 가진다"며 "이번 공식 상품은 팬들과 함께 일군 순간을 축하하기 위해 제작됐으며, 이 순간을 추억으로 간직할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위버스샵은 아티스트의 앨범과 공식 상품, 팬클럽 멤버십뿐만 아니라 독점 공개 미디어 콘텐츠, 온라인 공연 관람권 등 아티스트 관련 콘텐츠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이다. 지난해 6월 론칭 이후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여자친구, 세븐틴, 뉴이스트 등 5팀의 아티스트가 입점해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