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8월 31일 비공개 입대
해군 문화 홍보병으로 복무
고경표X이동휘, 따뜻한 응원
배우 박보검. /텐아시아DB
배우 박보검. /텐아시아DB


배우 박보검이 지난달 31일 코로나19로 인해 비공개 입대한 가운데,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고경표와 이동휘가 그의 입대를 응원했다.

박보검은 이날 오후 경남 진해의 해군교육사령부에 입소했다. 그는 6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뒤 자대 배치되며, 제대는 2022년 4월이다.

앞서 박보검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간단한 인사도 드리지 못한 채 입대하게 돼 죄송한 마음"이라면서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와 모두의 건강을 배려해야 하는 시기라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사진=고경표 인스타그램
/사진=고경표 인스타그램
이에 고경표와 이동휘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박보검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고경표는 지난 2월 박보검과 떠났던 괌 여행 사진을 올리며 당시의 추억을 그리워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바닷가에서 여행을 즐기는 박보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보검은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이동휘는 '응답하라 1988'의 NG 영상을 게재했다.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 속 동료 배우들 사이에서는 웃음이 가득하다. 이어 "건강하게 잘 다녀와"라는 글을 덧붙이며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고경표와 이동휘는 박보검과의 아름다운 우정을 과시하며 훈훈함을 더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고경표 인스타그램
/사진=고경표 인스타그램
박보검은 입대 후에도 작품을 통해 대중들과 만난다. 현재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영화 '원더랜드', '서복'이 개봉 예정이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그린 작품이다.

박보검은 극 중 배우를 꿈꾸는 모델 사혜준 역을 맡았다. 사혜준은 뜻대로 되지 않는 현실 앞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배우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달려가는 인물이다.

한편 '청춘기록'은 오는 7일 밤 9시 처음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