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 흑백 화보 공개
정경호 "'슬의생' 끝난 게 아니라 감사해"
배우 정경호./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배우 정경호./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배우 정경호의 화보가 공개됐다.

28일 코스모폴리탄 매거진은 20주년 창간 기념호 커버를 장식한 정경호의 표지컷과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정경호는 마치 느와르 영화 속 장면을 떠오르게 하는 흑백 화보로 시선을 강탈했다. 강인하면서 깊이감있는 눈빛과 남성미가 돋보인다.
배우 정경호./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배우 정경호./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인터뷰에서 좋은 배우가 되고 싶어 계속 연기를 한다는 정경호는 “좋은 배우가 되려면 먼저 좋은 사람이어야 한다. 좋은 생각과 말을 할 줄 알아야 그게 연기로 표현 되는 것 같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겸손하게 표현했다.

만약 다시 20살을 맞이할 수 있다면 뭘하고 싶냐는 질문에 정경호는 “난 지금이 좋다. 만약 20살로 돌아가서 지금까지 해온 작품들을 또 하라고 하면 돌아가고 싶은데, 새로운 걸 해야 한다고 하면 싫다. 이 때 까지 해온 작품과 현재의 삶에 감사하고 만족한다”고 밝혔다.

tvN '슬기로운 의사 생활' 촬영 후 휴식기를 보내고 있는 정경호. 그는 "시즌 1이 끝나면서 감사했던 건 아직 드라마가 끝난 게 아니라는 거였다. 색다른 경험인 것 같다. 아직 끝난 게 아니라는 게"라고 해 시즌 2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만들었다. 또한 최근 영화 '압구정 리포트' 촬영을 시작했으며 '슬기로운 의사 생활'의 준완이와는 180도 다른 매력의 의사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경호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020년 9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