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헌, KBS 2TV '도도솔솔라라솔' 출연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
소속사 측 "상황 지켜볼 것"
배우 김주헌. /텐아시아DB
배우 김주헌. /텐아시아DB
배우 김주헌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을 판정받았다.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텐아시아에 "김주헌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상황을 지켜보며 추후 일정을 논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소속사 측은 "김주헌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허동원과 접촉하지 않았다. 그러나 대비 차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후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음성을 판정받은 것.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 출연하는 배우 허동원이 코로나19를 확진 받으며 배우들을 비롯한 전 스태프가 순차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촬영은 일시적으로 중단된 상태다. 허동원은 연극 '짬뽕'을 함께 공연하는 배우 서성종에 의해 2차 감염된 것으로 확인됐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포스터. /사진제공=KBS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포스터. /사진제공=KBS
현재 배우 서이숙과 박성연이 음성을 판정받았으며, 고아라와 이재욱은 검사 후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도도솔솔라라솔'은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다양한 알바를 섭렵한 자유 영혼 선우준(이재욱 분)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김주헌은 극 중 번아웃 증후군으로 웃음과 의욕을 잃은 정형외과의 차은석 역을 맡았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제작발표회 및 첫 방송 일정 등을 연기하는 방향으로 검토 중이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