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열, 인스타 라이브 방송으로 소통
김강열 "버닝썬 갔지만 사건과 관련 없어"
김강열 "박지현 이야기는 박지현에게 해라"
사진= 김강열 인스타그램
사진= 김강열 인스타그램


채널A '하트시그널3'에 출연했던자 김강열이 클럽 '버닝썬' 논란에 대해 해명했고, 최종 커플로 맺어졌던 박지현과의 관계에 대해서는 회피했다.

김강열은 지난 11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김강열은 버닝썬 논란에 대해 묻는 질문이 나오자 단호하게 선을 그으며 해명했다.

김강열은 ‘하트시그널3’ 방송 전 버닝썬 핵심 관계자들과 연루됐다는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버닝썬은 빅뱅 전 멤버 승리가 운영했던 클럽으로 성범죄, 탈세 의혹 등으로 사회적 물의를 빚은 곳이다. 그러나 김강열과 채널A 측은 별다른 입장을 표명하지 않았다.
김강열 인스타 라이브 방송 캡처.
김강열 인스타 라이브 방송 캡처.
김강열은 "제가 말씀드리겠다. 버닝썬 사건에 관련이 있는 게 아니다"라며 "놀다 보면 클럽도 갈 수 있지 않나. 그냥 거길 간 거다. 사건과는 아예 관련이 없다"고 말헀다. 그때 김강열의 지인이 "있잖아"라고 농담을 하자, 김강열은 "그런 장난치면 안 된다. 진짜인 줄 안다"고 단호하게 답했다.

박지현과의 관계에 대한 질문에는 "지현이 이야기는 지현이한테 물어보세요"라고 답했다. "지현님 어디 계세요?"라는 댓글에는 "집에 있겠죠"라며 피했다. 이에 "박지현에게 실연 당했나"라고 묻자 김강열은 "왜 그러세요"라고 말하기도.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방송 화면.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방송 화면.
최근 김강열과 박지현이 '하트시그널3' 종영 후 연인이 아닌 오빠 동생 사이로 남기로 했다는 보도가 나온 바 있다.

'하트시그널3' 방영 당시 김강열은 여성 시민을 폭행한 전과가 밝혀져 물의를 빚었다. 현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