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구독자 100만 명 돌파 포스터 공개
제작진 측 "시청자와 함께 이뤄낸 결과물"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공식 유튜브 채널의 100만 명 돌파 기념 포스터. /사진제공=코미디TV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공식 유튜브 채널의 100만 명 돌파 기념 포스터. /사진제공=코미디TV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맛있는 녀석들'은 지난 2월 세계관을 확장한 후 다양한 콘텐츠를 내놓으며 새로운 변화에 도전했다. 특히 디지털 콘텐츠인 김민경의 ‘오늘부터 운동뚱’은 첫 공개 이후 하루 만에 조회 수 100만을 넘으며 화제를 모았다.

‘오늘부터 운동뚱’은 매회 레전드 영상을 갱신하며 김민경의 숨겨진 운동 재능을 발굴하는 등 다이어트에 대한 인식을 바꿨다. '위장 벌크업 프로젝트'로 더 맛있게 먹기 위한 헬스 도전, 날씬한 사람들의 운동이라고 여겼던 김민경의 필라테스 체험은 유튜브 100만 명 구독자 돌파의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

그 외 유민상의 ‘JOB룡 이십끼’도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며 공감과 재미를 불러일으키는 등 쾌조의 스타트를 알렸다.

이와 관련해 ‘맛있는 녀석들’ 제작진은 구독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한 포스터를 3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앞으로 더 열심히 먹겠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오늘부터 운동뚱’, ‘JOB룡 이십끼’ 로고가 들어가 있어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시청자와의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 '맛있는 녀석들'은 팬층이 두텁고 소통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면서 "제작진의 의견보다는 시청자가 원하는 방향을 읽고 그것을 최대한 콘텐츠에 반영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구독자 100만 명 돌파는 시청자와 함께 이뤄낸 결과물”라고 전했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이달 세 번째 디지털 콘텐츠인 문세윤의 ‘오늘부터 댄스뚱’ 첫 공개를 앞두고 있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