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P' 김동한 / 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 CJ ENM
'TRAP' 김동한 / 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 CJ ENM
가수 김동한이 데뷔 후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다.

김동한의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 8일 공식 SNS를 통해 tvN D 웹드라마 '트랩(TRAP)'의 개인 공식 포스터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김동한은 흑발에 댄디한 차림으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지금 네 옆에 나 있다고"라는 문구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단체 포스터에서도 김동한의 피지컬과 비주얼이 단연 돋보였다.

데뷔 첫 연기 도전에 나선 김동한은 현우진 역을 맡았다. 혜지(우다비 분)의 가장 친한 남사친인 그는 평소 잘생긴 외모로 '얼굴 인재'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묵묵히 혜지의 곁을 지키는 캐릭터로서 여심을 저격할 전망이다.

'트랩'은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휘청이는 20대 청춘들의 현실 연애사를 그리는 웹드라마이다. 로맨스와 스릴러 장르를 합쳐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총 12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이며, 8일 오후 7시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에서 1부가 선공개된다. 오는 15일 오후 9시부터 유튜브 채널 tvN D Story를 통해 매주 시청할 수 있으며, 차후 Otvn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2018년 첫 번째 미니앨범 '디데이(D-DAY)'로 솔로 데뷔한 김동한은 꾸준한 앨범 활동은 물론 다양한 포맷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보이는 등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7일에는 SBS플러스 '내게 ON 트롯'에 출연해 트로트도 소화하며 주목을 받았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