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니, 23세 연상 브래디 앤더슨 열애
스테파니 "브래디 앤더슨과 열애 맞아"
은퇴설엔 "사실무근"
스테파니/사진=텐아시아DB
스테파니/사진=텐아시아DB
스테파니 "브래디 앤더슨과 좋은 만남 이어가겠다"

스테파니가 데뷔 15년 만에 처음으로 불거진 열애설에 직접 입장을 밝혔다.

26일 스테파니가 8년간 친구로 지내던 브래디 앤더슨과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012년 LA 발레단에서 활동했던 스테파니가 브래디 앤더슨과 인연을 맺었고, 최근 연인 사이가 됐다는 것.

이에 스테파니는 자신의 SNS에 "현재 소속사가 없어 SNS를 통해 소식을 올리게 돼 죄송하다"며 "이 일을 먼저 미국에 있는 남자친구에게 상황을 알리고 말씀드려야 할 거 같아 시간은 걸렸지만, 최대한 빨리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글을 올린다"고 밝히면서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스테파니 자필 편지 / 사진 = 스테파니 인스타그램
스테파니 자필 편지 / 사진 = 스테파니 인스타그램
이어 브래디 앤더슨과 열애와 함께 불거진 은퇴설, 잠적설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다"며 "현재 한국에서 다음 발레 작품을 리허설 중에 있고, 방송 섭외는 항상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브래디 앤더슨에 대해 "좋은 인연으로 만나 좋은 만남 이어가고 있다"며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애정을 당부했다.

스테파니는 2005년 다나, 지연, 선데이와 함께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로 데뷔했다. '천무 스테파니'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면서 화려한 춤 솜씨로 먼저 주목받았다.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사진=SM엔터테인먼트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사진=SM엔터테인먼트
2012년 솔로 앨범 '더 뉴 비기닝'(The New Beginning)을 발표하며 홀로서기를 시작했고, 이후 발레단 활동을 하는가 하면 연극과 뮤지컬에도 도전장을 내며 다채로운 활약을 펼쳤다.

최근까지 미국에서 발레와 댄스 수업을 진행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브래디 앤더슨은 1988년 미국 메이저리그 보스턴 레드삭스에서 데뷔했고, 이후 볼티모어 오리올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등에서 활약했다.

특히 1996년에서는 메이저리그 역사상 15번째로 한 시즌에 50홈런을 기록해 화제가 됐다. 특히 브래디 앤더슨은 1번 타자였다는 점에서 그의 이력은 더욱 돋보인다는 평이다.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도 여러번 초청될 정도로 활약을 이어갔던 브래디 앤더슨은 2004년 볼티모어 오리올스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화려한 선수 생활에 비해 사생활은 널리 알려지지 않았다. 현재는 미혼이지만 과거 불가리아 출신 가수 소니아 바시와 결혼해 이혼한 이력이 있다.

또한 조안 깁, 잉글리드 반데보쉬 등과도 염문이 불거졌다.
스테파니/사진=텐아시아DB
스테파니/사진=텐아시아DB
다음은 스테파니 열애 인정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테파니입니다. 오늘 갑작스러운 기사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소속사가 없어서 SNS를 통해 이렇게 소식을 올리게 된 점 죄송합니다. 이 일을 먼저 미국에 있는 남자친구에게 상황을 알리고 말씀드려야 할 것 같아 시간이 걸렸지만 최대한 빨리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브레디 앤더슨과 연애 중 맞습니다. 개인 연락처를 모르시기에 확인이 불가했던 건 잘 알지만 그 사이 은퇴설이며 잠적했다는 추측 기사들은 오보이므로 사실과 무관한 기사로 혼란을 주지 말아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현재 한국에서 다음 발레 작품 리허설 중에 있고 방송 섭외를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니 제발 기자님들께 부탁드립니다.

그런 글들로 저를 아직까지 응원해주고 서포트해주는 팬들에게 상처주지 말아주세요. 데뷔 이후 처음 열애설이 나온 거여서 어떻게해야 하는건지 망설였지만 솔직하게 입장을 밝히는 것이 맞다 생각해서 공개합니다.

좋은 인연으로 만나 좋은 만남 이어가고 있으니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소연 기자 kims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