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환, 7월 6일 군대 입대
"과분한 사랑, 행복했다"
입대 장소+시간 비공개
우도환 / 사진 = 텐아시아DB
우도환 / 사진 = 텐아시아DB


배우 우도환이 오는 7월 6일 군 입대 소식을 직접 팬들에게 알렸다.

24일 우도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로 "안녕하세요. 우도환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시겠지만 팬 여러분께 직접 먼저 말씀드리고 싶어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우도환은 "제가 7월 6일에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직접 만나 인사드리지 못해서 미안한 마음입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과분한 사랑에 매 작품 행복했습니다"라며 "저의 20대를 지켜봐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너무 행복한 20대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라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건넸다.

또 그는 "많이 어려운 시기에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건강히 잘 다녀와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그 어떤 말로도 표현 못 할 만큼 사랑하고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키이스트 소속 배우인 우도환 씨가 2020년 7월 6일 입대합니다. 안전과 건강상의 이유로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팬들과의 송별 인사나 기자회견 등 별다른 공식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하고자 합니다"라고 전했다.

우도환은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 '구해줘', '매드독', '위대한 유혹자', '나의 나라', '더킹: 영원의 군주', 영화 '인천상륙작전', '마스터', '사자', '신의 한 수: 귀수편'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우도환 자필 편지 / 사진 = 우도환 인스타그램
우도환 자필 편지 / 사진 = 우도환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우도환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시겠지만 팬 여러분께 직접 먼저 말씀드리고 싶어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7월 6일에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직접 만나 인사드리지 못해서 미안한 마음입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과분한 사랑에 매 작품 행복했습니다.

저의 20대를 지켜봐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너무 행복한 20대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많이 어려운 시기에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건강히 잘 다녀와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그 어떤 말로도 표현 못 할 만큼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2020. 06. 24 우도환 올림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