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김수찬이 스타책방 오디오클립 라이브현장을 들었다놨다하며 라이브황제다운 존재감을 발산했다.

김수찬이 23일 낮 12시 텐아시아와 네이버 오디오클립이 함께 진행한 '스타책방' 라이브의 첫 타자로 나서 목소리 재능기부 동화 낭독은 물론 유쾌한 노래선물까지 선사했다.

김수찬은 이날 라이브에서 '흥부자'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댓글을 읽어주며 소통하는 것은 물론 '소개팅눈물팅', '당돌한 여자', '아로하' 등 다양한 노래를 선곡해 초특급 라이브로 선보였다.

'복면가왕'에 출연해 남진, 송대관, 태진아의 성대모사를 하며 "역시 끼수찬"이라는 별명을 받은 그의 명성에 걸맞게 끝없이 선보인 필모사는 연신 감탄을 자아냈다.
"역시는 역시 트롯계의 역사" 김수찬 스타책방 '당돌한 여자' 라이브 무삭제판 영상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밀려드는 스케줄과 신곡 '엉덩이' 발매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김수찬은 가정 환경, 장애 등의 이유로 동화책을 접하기 어려운 독서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해 '스타책방' 참여를 결정했다.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고 있는 그였지만 다문화가정, 청각장애 부모를 둔 아이들에게 흥 넘치는 동화를 읽어주는 '랜선삼촌'을 자처하고 나선 것이다.

김수찬은 평소에도 긍정적인 힘을 스스로에게 주기 위해 동화책을 많이 읽어왔다고 밝힌 바 있다. '스타책방'에서 동화낭독을 통해 자신의 목소리로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겠다는 포부를 전했으며 약 한시간 동안 진행된 라이브에는 총 170만이 넘는 좋아요가 쏟아졌다.

'스타책방'은 약 27팀의 스타들이 동화책을 아이들에게 직접 동화책을 읽어주는 오디오클립 신규 채널이다. '스타책방' 들으면 들을수록 취약계층에 해피빈 후원도 할 수 있다.

'흥신흥왕' 김수찬이 읽어주는 동화는 7월 6일, 9일 양일에 걸쳐 공개되며 끼넘치는 실시간 라이브를 놓쳤다면 '스타책방'에서 다시 들을 수 있다. 영상은 네이버TV와 유튜브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미나 기자 minalee120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