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석./사진제공=쥬비스
서경석./사진제공=쥬비스
방송인 서경석의 다이어트 전후 방송 사진이 공개됐다.

서경석은 체중이 94kg까지 증가하면서 자신감이 많이 떨어져 방송 진행을 할 때 큐시트로 배를 가리는 버릇이 생겼다고 전한 바 있e. 공개된 사진에서도 다이어트 전에는 방송 진행시 큐시트와 손을 통해 배를 가리며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그러나 22kg을 감량한 후에는 오히려 배를 당당하게 드러내 눈길을 끈다. 앞서 서경석은 최근 측정한 체지방 결과에서 체중이 94.5kg에 내장지방이 122cm²로 나왔다며 다이어트가 시급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지난 15일 개인 SNS를 통해 공개한 다이어트 전후 사진도 큰 이슈를 모으고 있다. 다이어트 전 볼록한 배와 후덕한 턱살이 눈길을 끌었지만, 22kg 감량 후에는 흰 티셔츠와 청바지만으로도 멋있어진 모습이다.

#8주만에 #94kg에서 #22kg감량 #내가이정도였나? #다신안쪄야지 #다이어트너무쉬웠어 라고 전한 서경석의 SNS를 접한 팬들은 “와~ 완전 세월을 역주행하셨네요”, “8주만에 22kg를 어떻게 뺀 거예요?? 완전 예전 모습 나오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8주 만에 22kg을 감량하며 새로운 다이어트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서경석은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와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MBN 닥터셰프’를 진행하고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