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범, 10살 연하 슬로바키아인 여자친구와 결혼
류승범 예비 아내, 6월 말 출산 예정
배우 류승범 / 사진=텐아시아DB
배우 류승범 / 사진=텐아시아DB


배우 류승범이 10살 연하 슬로바키아인 예비 아내에 대해 '잠재력을 깨워준 사람'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류승범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과 출산 소식을 접하고 축하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류승범 인스타그램
류승범 인스타그램
류승범은 "여러분 너무 감사합니다. 멀리 떨어져 있지만,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시고 성원해주셔서 마음속 깊은 감동을 받습니다. 많은 분들이 제 여자 친구가 어떤 친구인지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짧은 이야기를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개인적으로 저에게는 '그림'이라는 세계를 열어준 날이기도 합니다. 어느 날 제 여자 친구와 저는 태국에 작고 사람이 적은 섬에서 생활을 한 적이 있습니다. 제 여자 친구는 화가입니다. 그래서 계속 그림을 그립니다. 어느 날은 그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 보여 느닷없이 질문을 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배우 류승범
배우 류승범
당신은 왜 그림을 그리나요?"라고 물었다는 류승범. 그의 여자친구는 잠시 생각을 하더니 다시 그림을 그리면서 망설임 없이 이야기했다고 했다. "어릴 적 우리는 모두가 화가였어. 세상에 어린이들을 봐~모두가 그림을 그리고 있잖아? 그 아름다운 취미를 당신은 멈췄고 나는 멈추지 않았을 뿐이야"라고 말했다고.

류승범은 "그 후, 저는 며칠 동안 그 섬에서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우리 모두 다 화가였다니~' 제 여자친구는 저에게 잠재력을 깨워줬고...... 전 다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밝혔다.

류승범은 현재 교제 중인 슬로바이카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 특히 결혼 소식과 함께 예비 아내의 출산 소식도 전해 겹경사를 맞았다.

이하 류승범 인스타그램 글 전문

여러분 너무 감사합니다. 멀리 떨어져 있지만,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시고 성원해주셔서 마음속 깊은 감동을 받습니다. 많은 분들이 제 여자 친구가 어떤 친구인지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짧은 이야기를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에게는 '그림'이라는 세계를 열어준 날이기도 합니다. 어느 날 제 여자 친구와 저는 태국에 작고 사람이 적은 섬에서 생활을 한 적이 있습니다. 제 여자 친구는 화가입니다. 그래서 계속 그림을 그립니다. 어느 날은 그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 보여 느닷없이 질문을 했었습니다. "당신은 왜 그림을 그리나요?" 제 여자 친구는 잠시 생각을 하더니 다시 그림을 그리면서 망설임 없이 이야기했습니다. "어릴 적 우리는 모두가 화가였어. 세상에 어린이들을 봐~모두가 그림을 그리고 있잖아? 그 아름다운 취미를 당신은 멈췄고 나는 멈추지 않았을 뿐이야"

그 후, 저는 며칠 동안 그 섬에서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우리 모두 다 화가였다니~' 제 여자 친구는 저에게 잠재력을 깨워줬고...... 전 다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