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온택트 공연으로 안방 1열 달군다…첫 단독콘서트 개최


그룹 마마무의 문별이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온택트(online + untact)' 공연으로 열고 안방 1열을 뜨겁게 달군다.

문별은 오는 30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첫 번째 단독 콘서트 '門OON'을 전 세계 생중계한다.

이번 콘서트는 단순히 공연을 선보이는 것을 뛰어넘어 '문(門)'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공간의 변화를 드라마틱하게 그리며 온택트 공연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온라인의 자유로움과 언택트의 신비로움을 살린 신개념 콘서트로, 다양한 세트를 활용해 관객들에게 실제 공연을 보는 듯한 감동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문별은 실제 주로 머무는 공간 세트를 구혀해 장소에 따라 다양하게 변하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일명 '별 헤는 밤'을 예고했다.
그룹 마마무의 문별 단독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RBW
그룹 마마무의 문별 단독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RBW
데뷔 후 첫 솔로 콘서트를 여는 만큼 문별은 화려한 퍼포먼스를 비롯해 그동안 보여준 적 없는 이면을 보여주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

2014년 마마무로 데뷔한 문별은 파워풀한 랩과 퍼포먼스, 센스 있는 랩 메이킹 능력까지 겸비한 만능 아티스트로 인정받았다. 지난 2월에는 두 번째 솔로 앨범 'Dark Side of the Moon'으로 역대 여자 솔로 초동 판매량 5위에 등극했다.

문별의 첫 솔로 콘서트 '門OON'은 오는 18일 오후 2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