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현, 학교 폭력 가해 의혹
"확인 결과, 학폭 관련없어"
허위사실 유포 법적대응 시사
모델 겸 배우 강승현 / 사진 = 텐아시아DB
모델 겸 배우 강승현 / 사진 = 텐아시아DB
모델 겸 배우 강승현 측이 학교 폭력 가해자 의혹과 관련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22일 오후 강승현의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현재 커뮤니티 게시판에 떠도는 강승현의 학교 폭력 관련 억측은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힙니다. 확인 결과, 익명커뮤니티에서 떠도는 내용과 배우 강승현은 관련이 없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온라인상에서 실명으로 올리지 않은 학교폭력 관련 글과 더불어 악의성 짙은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하여 소속사에서는 법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한 포털사이트 게시판에는 "모델 겸 배우이자 독전, 검법남녀, 나홀로 그대 출연배우는 집단폭행 주동자입니다"라는 제목의 학교 폭력 피해 글이 올라왔다. 네티즌들은 모델 겸 배우라는 점과 '독전', '검법남녀', '나홀로 그대'에 출연했다는 것을 비추어, 모델 겸 배우 강승현이라고 추측했다.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강승현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커뮤니티 게시판에 떠도는 강승현의 학교 폭력 관련 억측은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힙니다.

확인 결과, 익명커뮤니티에서 떠도는 내용과 배우 강승현은 관련이 없습니다.

또한, 온라인상에서 실명으로 올리지 않은 학교폭력 관련 글과 더불어 악의성 짙은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하여 소속사에서는 법적으로 대응 할 예정입니다.

다시한번 강승현과 관련된 유포자의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리며, 향후 정확히 확인되지 아니한 상황에서의 보도를 자제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강승현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