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이미 인스타그램
/사진=제이미 인스타그램
가수 제이미가 활동명 변경 후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제이미는 21일 자신의 SNS 계정에 "저의 새로운 가족 워너 뮤직 코리아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8년 동안 박지민이라는 이름으로 저를 기억해주신 그리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합니다! 제이미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해요. 더 진솔한 음악, 그리고 들려드리고 싶었던 이야기, 앞으로 제이미로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제이미는 이날 글로벌 음반사 워너뮤직 코리아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활동명을 바꿨다.

워너뮤직 코리아는 "뜨거운 열정을 가진 제이미의 무한한 가능성과 음악적 역량을 높이 평가했다. 앞으로 제이미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이미는 어린 시절부터 사용한 영어 이름으로 활동명을 바꾼 후 솔로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한편 제이미는 SBS 'K팝스타' 시즌1 우승자 출신으로 2012년 피프틴앤드(15&)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I Dream' 'Somebody' '티가 나나봐' 'Sugar' 등을 발표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2015년에는 첫 솔로 싱글 'Hopeless Love'를 시작으로 '19에서 20' 'jimin x jamie' 'Stay Beautiful' 등을 통해 실력파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했다.

다음은 제이미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제이미 입니다!
저의 새로운 가족 워너 뮤직 코리아와 @warnermusickorea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8년동안 박지민이라는 이름으로 저를 기억해주신 그리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제이미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려해요,
더 진솔한 음악 ,그리고 들려드리고 싶었던 이야기
앞으로 제이미로 잘 부탁 드립니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