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요한 텐스타 5월호 화보 선공개./ 사진제공=텐스타
가수 김요한 텐스타 5월호 화보 선공개./ 사진제공=텐스타


그룹 엑스원 출신 김요한이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텐아시아에서 발행하는 매거진 '텐스타'는 김요한의 5월호 화보 A컷 2장을 선공개해 관심을 높였다.

공개 된 사진에서 김요한은 완성된 비주얼과 남다른 비율로 레트로풍 청청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김요한은 남자다움이 물씬 풍기는 슈트 패션으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자유분방한 모습부터 반항기 가득한 모습까지 정우성, 이정재, 강동원의 뒤를 잇는 이시대의 청춘스타임을 입증했다.
김요한 '텐스타' 5월호 화보 선공개./ 사진제공=텐스타
김요한 '텐스타' 5월호 화보 선공개./ 사진제공=텐스타
이번 '텐스타' 5월호에는 김요한의 화보 및 인터뷰, 비하인드 컷 등이 30 페이지 분량으로 담겨있다. 특히 화보에 미처 담지 못한 B컷 포토카드 5장이 보너스로 제공돼 팬들에게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올 봄 전면 개편한 '텐스타'는 김요한의 생생한 촬영장 모습이 담긴 친필 폴라로이드 사진을 소장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김요한이 직접 찍은 폴라로이드를 비롯해 생기 넘치는 세상에 하나뿐인 촬영장 직찍 폴라로이드 사진10장은 응모자 중 추첨해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텐아시아 공식 인스타그램(tenasia_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텐스타' 5월호는 21일부터 예약판매를 통해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