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그룹 AB6IX의 대휘가 첫 투표를 했다.

15일 방송되는 MBC '선거로운 생활 V로그'에서는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생애 첫 투표에 나선 대휘의 모습이 공개된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유권자로서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이번 선거에 참여하게 된 대휘는 더욱이 20살이 되자마자 투표에 참여할 수 있어 그 의미가 남다르다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잉크도 채 마르지 않은 신분증 사진까지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투표소로 향하는 내내 들뜬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선거로운 생활 V로그'는 젊은 세대에 익숙한 브이로그 형식으로 화면에 담겨, 시청자들도 마치 대휘와 투표소 가는 길에 동행하는 듯한 기분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갓 스물살이 된 아이돌의 선거 참여는 대휘 뿐만이 아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선우와 에릭 역시 투표 독려 캠페인을 직접 만들며 '선거로운 생활 V로그'에 참여했다. 여기에 투표 유경험자 멤버 주학년이 합세해 투표 안무동작을 이끌며 선배미를 뽐냈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넘쳐나, 보는 것만으로 흐뭇한 미소가 절로 나오는 안무 메이킹 현장 또한 이번 방송의 볼거리 중 하나. 이들이 제작한 투표챌린지 댄스영상은 틱톡,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국내외 젊은 팬들에게 공유되며 화제를 일으켰다.

재미있는 정치와 선거이야기를 모아 7개의 숏폼 버라이어티 형식으로 제작된 '선거로운 생활 V로그'는 국회의원 선거 당일인 오는 15일 오후 3시 50분 MBC에서 공개되며, 오후 4시 50분 시작되는 MBC 총선 개표방송 '선택2020'으로 이어진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