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문가영(왼쪽), 그룹 씨엔블루의 정용화. /사진=텐아시아DB, SBS
배우 문가영(왼쪽), 그룹 씨엔블루의 정용화. /사진=텐아시아DB, SBS


배우 문가영이 그룹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보낸 커피차에 고마움을 표했다.

문가영은 13일 자신의 SNS 계정에 "전 오빠이자 현 오빠 감사합니다. 탁월한 사진 선택"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문가영 인스타그램
/사진=문가영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촬영장에 정용화가 보낸 커피차 한 대가 놓여 있다. 현수막에는 "내 동생 가영이 화이팅. 315,360,000초 전 오빠 정용화"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사진=정용화 인스타그램
/사진=정용화 인스타그램
문가영과 정용화는 2011년 방영된 MBC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에 함께 출연했다. 두 사람은 극 중 남매로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쌓았다.

정용화는 2016년 4월 21일 자신의 SNS 계정에 "완전 오랜만. 중학생에서 지금은 21살이라니! 하하 더 예뻐진 내 동생과의 저녁 식사"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그는 5년 만에 만난 동생이 반가운 듯 감격에 겨운 듯한 소감을 남겼다. 두 사람은 9년이 지난 시점에도 여전한 우정을 드러내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문가영은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SNS 팔로워 860만 명이 넘는 라이징 스타 여하진 역으로 열연 중이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