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희./ 사진=인스타그램
조승희./ 사진=인스타그램
걸그룹 출신 배우 조승희가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다.

조승희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는 대표가 아니고 프로듀서다"라고 밝혔다. 이어 "회사 대표님은 여러분들이 다 아는 분이다. 나는 남자 아이돌만 담당하는 것이 아니라 포켓돌 소속 트롯 분야에 있는 언니 동생들, 모든 아티스트의 전반적인 일들에 아주 소소하게 참여하고 있다. 나한테 아무리 얘기하셔도 회사의 모든 계획과 일들은 내가 독단적으로 진행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또한 조승희는 "오해하고 있는 부분들이 많아 하루에도 몇백 개의 요구 사항과 입에 담지 못할 비방글을 많이 보내는데,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나는 회사 대표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조승희는 "여러분이 아끼는 아티스트처럼 나도 한 회사의 아티스트로써, 그리고 한 아티스트를 위해 일하는 직원으로써 정신이 지친다"라며 "여러분들이 막무가내로 말씀하신 후 마음이 편안해지셨듯, 나도 내 마음이 편안해지는 방법을 찾아야겠다. 나도 사람이니까. 나에 대한 비방글이나 허위사실에 대해서는 여태까지의 모든 것들을 자료수집 후 선처 없이 대응하겠다"고 경고했다.

걸그룹 파이브돌스로 데뷔한 조승희는 정채연이 속해 있는 다이아 멤버로도 활동했다. 현재 배우로 전향해 활약하고 있다. 최근 '미스트롯 孝 콘서트' 전국투어 진행자로 활약했고, 엑스원 출신 이한결과 남도현이 엑스원 활동을 시작하기 전 두 사람의 프로듀서로도 활동했다.

조승희는 김광수 대표가 총괄프로듀서로 있는 포켓돌스튜디오 소속이다.
조승희./ 사진=인스타그램
조승희./ 사진=인스타그램
다음은 조승희 인스타그램 전문

저는 대표가 아니구요. 프로듀서입니다. 회사 대표님은 여러분들이 다 아시는 분이시죠.

더더군다나 제가 남자 아이돌만 담당이 아닌 포켓돌 소속의 트롯 분야에 있는 언니 동생들의 모든 아티스트의 전반적인 일들에 아주 소소하게 일로써 참여하고 있습니다. 저한테 아무리 얘기하셔도 회사의 모든 계획과 일들은 제 독단적으로 진행할 수 없습니다.

오해하고 있는 부분들이 많아 저에게 하루에도 몇백 개의 어떤 요구 사항과 입에 담지 못할 비방글을 많이 보내시는데.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회사 대표가 아닙니다.

여러분이 아끼시는 아티스트처럼 저도 한 회사의 아티스트로써 그리고 한 아티스트를 위해 일하는 직원으로써 조금 정신이 지치네요. 여러분들이 저에게 막무가내로 말씀하신 후 마음이 편안해지셨듯. 저도 사람이니까요

저에 대한 비방글이나 허위사실에 대해서는 여태까지의 모든 것들을 자료수집 후 선처 없는 대응하겠습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