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의 누리끼리./ 사진제공=네이버나우
유병재의 누리끼리./ 사진제공=네이버나우
방송인 유병재가 단독 호스트로 진행하는 네이버 나우 '누리끼리'가 오는 30일 저녁 7시 첫 선을 보인다.

'누리끼리'는 유병재만이 할 수 있는 색다른 코너들을 통해 매력을 선보이는 오디오쇼다. 매주 월~금 저녁 7시에 네이버 나우에서 온에어된다.

30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첫 회에서는 탑골 가요와 관련된 썰을 함께 풀어보는 ‘탑골 인기차트’ 코너가 진행된다.

유병재는 탑골 가요를 주제로 문자메시지와 실시간 채팅을 통해 청취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추억의 탑골 가요에 얽인 청취자들의 사연을 직접 소개하고, 탑골 가요의 첫 음절만 짧게 들려주고 해당하는 노래 제목을 맞추는 퀴즈의 시간을 갖는다. 특유의 예측불가 코미디로 많은 사랑을 받은 유병재가 어떠한 촌철살인 입담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151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엔조이커플과 함께 청취자들의 연애 고민을 소개하고 해결해주는 ‘연애 정해주는 남녀, ▲덕질을 부르는 매력적인 게스트를 초청해 이야기를 나누는 ‘덕후감’, ▲ 개그맨 정승우와 함께 숨은 명곡을 추천하고 재해석하는 ‘내 귀에 띵곡’, ▲개그맨 양승원과 유튜버 백수골방과 함께 인생 영화에 대해 논하는 ‘영화 플레이리스트’ 등 요일 별로 다채로운 콘셉트의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다.

네이버 나우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