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복무 중 '정준영 단톡방' 멤버 밝혀져
이후 BJ에 추파 보냈다가 씨엔블루 탈퇴
現 FNC 소속…연예계 활동 재개 가능할까
25일 전역한 가수 이종현/ 사진=텐아시아DB
25일 전역한 가수 이종현/ 사진=텐아시아DB
그룹 씨엔블루 출신 이종현이 25일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하는 가운데 그가 연예계로 복귀할지 관심이 쏠린다.

앞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군인 신분으로 말년 휴가를 나와있는 이종현이 코로나 19로 인해 군 부대 복귀 없이 25일 전역한다"고 밝혔다.

국방부가 지난달 전역 전 휴가를 앞둔 장병들은 복귀 없이 전역하라는 방침을 내렸기 때문이다. 이에 씨엔블루 강민혁, 이정신, 그룹 2PM의 우영도 휴가 중 제대했다.

2018년 8월 현역 입대한 이종현은 군 복무 중이던 2019년 3월 가수 정준영 등이 포함된 단체 채팅방에서 불법 촬영물을 공유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이종현은 단체 채팅방 멤버임은 인정하면서도 소속사를 통해 "대중의 지적을 가슴 깊이 받아들이고 깊은 후회와 자책을 하고 있다. 모든 언행을 조심하고 반성하며 속죄하겠다"고 전했다.

하지만 이후 이종현은 인터넷 방송인 박민정에게 SNS 메시지를 보냈다는 구설에 올랐다. 논란이 커지자 그는 씨엔블루에서 탈퇴했다.

당시 이종현은 소속사를 통해 "늦었지만 씨엔블루에서 탈퇴한다는 말씀을 드리고자 한다. 저로 인해 멤버들이 피해를 입게 되어 미안한 마음이고, 멤버들에게도 탈퇴 의사를 전했다. 믿어주신 팬 분들께도 실망을 끼쳐 부끄럽고 면목이 없다"며 "불미스러운 일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고 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