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NCT 127. / 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127. / 제공=SM엔터테인먼트
신곡 ‘영웅 (英雄; Kick It)’으로 컴백하는 그룹 NCT 127이 18일 ‘네오 존(Neo Zone)’ 차트 페이지를 개설했다.

NCT 127은 오는 19일과 20일 오후 6시부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정규 음반에 수록된 11곡의 트랙 비디오를 올리고, 수록곡에 대한 음악 팬들의 선호도를 집계한다. ‘Neo Zone’에서 수록곡 선호도를 한눈에 볼 수 있을 예정이다.

‘Neo Zone’ 차트 페이지에서는 공식 SNS 계정에 공개된 11개의 트랙 비디오에 대한 ‘좋아요’와 리트윗 수를 토대로 한 음악 팬들의 선호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각 곡에 대한 반응도가 목표 수치에 도달하면 공개되는 리워드 이미지도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Neo Zone’의 차트 결과를 바탕으로, NCT 127이 VJ로 변신해 중간 집계결과와 최종 집계결과를 발표하는 1990년대 음악방송 스타일의 콘텐츠 ‘네-오존 톱챠트’를 순차 방송할 예정이다. 아울러 최종 집계결과에서 1위를 차지한 곡에 주어지는 특별한 선물도 오는 21일 공개되는 예능 콘텐츠 ‘웰컴 투 네오 존(Welcome to Neo Zone)’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높인다.

NCT 127의 새 음반 ‘NCT #127 Neo Zone’은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각 음악사이트에 공개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