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배우 김보성. / 제공=JTBC ‘라디오스타’
배우 김보성. / 제공=JTBC ‘라디오스타’
배우 김보성이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스스로 미담을 방출하며 이목을 끌 예정이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는 김보성을 비롯해 배우 김광규, 임은경, 그룹 젝스키스의 장수원 등이 출연한다.

김보성은 ‘셀프 미담’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검은 마스크를 착용한 채 “의리”를 외치며 등장한 그는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마스크를 기부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보성은 의리 때문에 오른쪽 눈이 실명될 뻔했다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 아이에게 오른쪽 눈을 맞아 찰나의 순간 앞이 캄캄했다는 것. 그러나 정작 이 아이 때문에 통곡한 사연을 털어놨다고 한다.

이어 돼지 뼈 씹다가 이 9개가 날아간 사연은 물론 예능 찍다 응급실 간 사연까지 아낌없이 공개해 다른 출연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신곡을 ‘라디오스타’에서 처음 공개하며 남다른 무대 장악력도 뽐낼 예정이다.

김보성은 본업인 연기 활동에 대한 의욕도 드러낸다. “왜 연기를 안 하느냐?”라는 질문에 “하고 싶다”고 답했다. 긴 대사를 소화 못 한다는 소문에도 적극 해명하며 끊임없이 자기 자랑을 늘어놨다고 한다.

‘라디오스타’의 제작진은 “김보성의 ‘의리 토크’를 기대해도 좋라”고 귀띔했다. 그러면서 “이날 ‘라디오스타’의 스페셜 MC는 배우 김승현이 나섰다. 그의 활약도 지켜봐달라”고 덧붙였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