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아이즈원. / 제공=오프더레코드
그룹 아이즈원. / 제공=오프더레코드


그룹 아이즈원(IZ*ONE)이 17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음반 ‘블룸아이즈(BLOOM*IZ)’를 발표한다. 이번 새 음반의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로 3연타 히트 정조준에 나선다.

‘블룸아이즈’는 ‘꽃을 피우다’의 의미를 가진 ‘BLOOM’과 ‘IZ*ONE’의 합성어로, ‘절정’의 아름다움을 아이즈원이 개화하는 모습으로 풀어낸 음반이다.

앞서 발표한 ‘라비앙로즈’와 ‘비올레타’에 이어 ‘플라워 시리즈(FLOWER series)’를 마무리하는 음반이다. 지금까지 마음에 간직해온 소망을 이루기 위해 만발의 준비를 한 아이즈원의 가능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곡으로 정한 ‘피에스타’는 이름이 가진 의미처럼 아이즈원이 모여 절정과 만개를 피워낸 모습을 ‘축제’라는 이미지로 형상화해 과감하고 화려하게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단체곡 ‘아이즈(EYES)’ ‘스페이스쉽(SPACESHIP)’ ‘우연이 아니야’ ‘유앤아이(YOU & I)’ ‘오픈 유어 아이즈(OPEN YOUR EYES)’를 비롯해 다양한 구성으로 이뤄진 유닛곡 ‘드림라이크(DREAMLIKE)’ ‘아야야야(AYAYAYA)’ ‘소 큐리어스(SO CURIOUS)’ ‘데이드림(DAYDREAM)’ ‘핑크 블러셔(PINK BLUSHER)’ ‘언젠가 우리의 밤도 지나가겠죠’ 등 다채로운 장르의 12곡이 담긴다.

아이즈원은 이날 오후 8시 Mnet과 MnetK-Pop, M2 등을 통해 컴백쇼를 연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