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방송 화면 캡처.
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방송 화면 캡처.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현빈이 거짓 자백을 했다.

15일 방송된 ‘사랑의 불시착’에서 국정원에 잡혀온 리정혁(현빈 분)은 “윤세리를 회유해 북한으로 데려가려고 했다. 부하들은 내가 끌여들여서 돌아가지 못하게 막았다. 혼자서는 여의치 않아 부하들을 이용했다”고 거짓 자백을 했다.

병원에서 그 이야기를 전해 들은 윤세리(손예진 분)는 “말도 안 된다. 그 사람 거짓말 하고 있다. 남으라고 회유한 적 없다. 처음부터 끝까지 나 보내주려고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이어 윤세리는 “그럴 필요도 의무도 없는데 목숨걸고 나 지켰다. 포섭하려고 한 적도 이용한 적도 없다. 말씀 드렸다싶이 조철강이 나 죽이려고 내려왔고, 리정혁 씨는 범죄를 저지른 조철강을 잡으려 온 거다. 그사람 숨긴 건 나다. 그 사람 무사히 보내줘야 한다. 나머지 문제는 여기서 내가 해결하든 처벌을 받든 하겠다”며 눈물을 흘렸다.

두 사람은 대면 조사를 시작했다. 윤세리는 “리정혁 씨, 나 봐봐. 나 좀 봐요 제발. 지금 당신이 왜이러는지 알아요. 나 때문에 그러잖아. 나 곤란해질까봐 사람들한테 알려지면 나 힘들어질까봐”라고 했다.

이에 리정혁은 “아니다. 당신도 이미 알겠지만 내 아버지는 총 정치국장이다. 난 아무나가 아니다. 내가 정말 사사로운 정 때문에 당신을 숨겼다고 생각했나. 참 순진하다. 당신을 이용한 거다”라고 매몰차게 말했다.

윤세리는 “당신이 무슨 나를 이용했냐. 이용하는 사람이 나 때문에 총 맞아 죽을 뻔 하고, 목숨 걸고 나 지키겠다고 여기까지 와?”라고 했다. 리정혁은 “착각하지 마시오”라고 소리지르며 “나는 원수를 잡기 위해 온 거다. 오해는 그만 해라”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