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양준일 인스타그램
사진=양준일 인스타그램
가수 양준일이 유튜브 영상을 돌연 삭제한 이유를 밝혔다.

양준일은 12일 오전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You Humble me’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곧바로 삭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후 양준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어로 “정말 미안하다. 해당 영상에는 내가 생각지도 못했던 사생활 문제가 있었다. 그런 이유로 내리게 됐다”고 설명?다.

이어 “부디 내 실수를 바로잡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 이 비디오와 관련된 사진, 비디오 기타 등등의 것들을 모두 내려주시기를 부탁드린다”며 “여러분의 도움에 항상 감사하고 있다. 다시 한 번 정말 미안하다”고 덧붙였다.

이 영상은 양준일이 최근 참여한 기부 행사와 관련된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이 내려가기 전 접한 누리꾼들에 따르면 개인 정보와 관련된 것이 담겨 있었고, 이를 인지한 양준일이 삭제한 것으로 추측된다.

이에 누리꾼들은 “걱정마세요. 팬들이 다 지워주실 거예요” “실수할 수도 있죠” “모두 협조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양준일은 최근 자신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 홈쇼핑 회사와 함께 구립 서울맹학교를 찾아 시각장애 아동에 대한 음악 교육 지원을 하는 기부 캠페인을 벌였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은 우수한 재능을 가진 시각장애 어린이들이 전문적인 음악교육을 받는 데 쓰일 예정이다.

양준일은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배철수 잼’에 출연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