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동상이몽2’ 스틸컷./사진제공=SBS
‘동상이몽2’ 스틸컷./사진제공=SBS
1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진태현♥박시은 부부가 2020년 맞이 2세 계획을 밝힌다.

대학생 딸 세연이의 입양 스토리를 공개해 큰 화제를 모은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2020년에는 세연이 동생을 갖고 싶다”고 고백한다. 이날 두 사람은 결혼 후 6년 동안 아이를 갖지 않았던 이유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공개입양 이후 결혼 6년 만에 ‘2세 계획’을 갖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박시은은 ‘방구석 살롱’을 열어 진태현의 헤어 스타일링에 도전한다. 평소에도 진태현의 머리 스타일을 자주 손봐준다는 박시은은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칼각’ 뷰티 실력을 뽐낸다. 특히 박시은은 진태현의 단점을 커버하는 안성맞춤 비장의 무기를 꺼내 눈길을 끈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도 “이런 것도 집에서 해주시는 거냐”며 연신 감탄한다.

‘취미 부자’ 진태현이 박시은과 떨어져 홀로 취미생활을 즐기는 모습도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도 아내 몰래 젤리 쇼핑을 즐기다 혼난 적이 있었던 진태현은 젤리 먹방에 이은 또 다른 취미생활에 이번에도 박시은에게 혼이 났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진태현의 ‘나 홀로 취미생활’의 정체는 이날 오후 11시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