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아이콘 컴백 D-1…'뛰어들게' 멜로디·6인 단체 퍼포먼스 공개


아이콘 컴백 D-1…'뛰어들게' 멜로디·6인 단체 퍼포먼스 공개
그룹 아이콘. / 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 / 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iKON)이 컴백을 앞두고 세 번째 미니음반 ‘아이 디사이드(i DECIDE)’의 타이틀곡 ‘뛰어들게 (Dive)’의 도입부 멜로디와 퍼포먼스 일부를 5일 공개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공식 SNS에 ‘뛰어들게’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예고편을 올렸다. 약 28초 분량의 영상에는 끊어진 도로 위를 날아오르 듯 뛰는 멤버 바비의 거침없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강렬하게 울려 퍼지는 ‘뛰어들게’의 도입부 멜로디와 멤버들의 호흡이 돋보이는 화려한 안무가 펼쳐진다.

‘뛰어들게’의 도입부 멜로디는 컨트리풍의 기타 연주와 뮤직비디오의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지며 한편의 영화를 연상하게 만든다. 마지막 장면에서 뛰어오르는 여섯 멤버들의 모습은 이번 컴백을 통해 더 높은 비상을 꿈꾸는 아이콘의 다짐을 대변하듯 폭발적인 에너지를 내뿜으며 여운을 남긴다.

YG엔터테인먼트는 앞서 아이콘의 컴백을 예고하는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아이콘의 새 음반은 아이콘이 나아가야 할 길을 스스로 결정하고 몰두한다는 열정과 의지를 담았다. 김동혁이 ‘너란 바람 따라’를 작사·작곡·프로듀싱했으며 바비도 총 3곡의 작사에 참여했다. 오는 6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 공개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