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배우 이시영 / 사진=텐아시아DB
배우 이시영 / 사진=텐아시아DB


배우 이시영이 오래 몸담았던 화이 브라더스 코리아를 떠나 에이스팩토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30일 이시영의 새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이시영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시영은 드라마부터 영화와 예능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전방위적 활약을 펼치는 배우인 만큼 모든 활동을 전폭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새 도약을 예고한 이시영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의 출연을 확정했다. ‘스위트홈’은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동명의 인기 스릴러 웹툰을 원작으로 미스터 선샤인’ ‘태양의 후예’ ‘도깨비’의 이응복 감독이 연출을 맡고, 이시영과 이진욱, 송강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이시영은 극 중 원작에는 없는 새로운 인물 서이경으로 분한다. 서이경은 터프하고 강한 캐릭터로 앞서 영화 ‘언니’, ‘신의 한 수’, ‘더 웹툰: 예고살인’등 다채로운 장르를 완벽히 소화해 낸 이시영의 새로운 연기 변신이 또 다른 기대감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이시영은 현재 방영중인 KBS joy의 뷰티 예능 프로그램 ‘셀럽뷰티’의 진행을 맡아 뷰티 팁과 더불어 라이프 스타일을 함께 공개하며 시청자에게 친근하게 다가서고 있다. 작품부터 예능 활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이시영의 행보에 대중의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에이스팩토리 소속 배우로는 이준혁, 유재명, 윤세아, 장승조, 이규형, 문정희, 염혜란, 이유영, 정유미 외 다수의 배우가 소속되어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