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틸컷./사진제공=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틸컷./사진제공=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덴마크 세 친구가 특별한 일정을 계획한다.

30일 방송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덴마크 3인방은 한국의 특별한 문화를 체험하기 위해 나선다. 세 친구는 신이 나서 “우리 뱅하러 가자”고 해 다음 목적지를 궁금하게 만든다.

여행 계획 회의에서 세 친구는 “전부 뱅이야 플스뱅, 노래뱅, 멀티뱅”이라며 한국에는 다양한 방이 있고 한국인들이 그곳에서 여가 시간을 보낸다는 것을 알게 됐다. 이에 3인방은 덴마크에는 없는 각종 방들에 호기심이 생겨 ‘방 투어’를 하기로 결심한다.

방 투어의 첫 번째 목적지로 정한 곳은 만화방이다. 안으로 들어선 친구들은 처음 보는 풍경에 놀라 “먼저 만화책 좀 둘러보자”며 분위기를 살핀다. 어색함도 잠시, 세 친구는 책을 읽거나 퍼즐을 맞추는 등 만화방에 완벽 적응하고, 음식도 판매한다는 사실을 미리 알아 와 소떡소떡과 라면도 먹으며 현지인 포스를 풍긴다. 충분히 만화방을 즐긴 친구들은 “덴마크에 이런 게 있었으면 좋겠다” “돈 주고 앉아서 휘게하기 어때?” “엄청난 아이디어 같아”라며 크게 만족한다.

덴마크 친구들은 만화방에 이어 두 번째 방으로 향한다. 두 번째 방은 안톤이 “저는 활동적인 것을 좋아한다” “새롭고 신나는 것이 좋다”며 적극적으로 추천해 방문하게 된 곳이다.

세 친구를 함박웃음 짓게 한 특별한 방의 정체는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