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그룹 마마무 휘인./ 사진=텐아시아DB
그룹 마마무 휘인./ 사진=텐아시아DB
걸그룹 마마무 멤버 휘인이 A형 독감으로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 불참한다.

소속사 RBW는 29일 마마무 공식 팬카페를 통해 “멤버 휘인이 전날 감기 몸살 증상으로 병원에 방문한 결과 A형 독감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오는 30일 열리는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휘인 양이 빠른 시일 내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당사는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마마무는 지난해 ‘고고베베’와 ‘힙(HIP)’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8일에는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자꾸 더 보고 싶은 사람’을 공개했다.

다음은 RBW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RBW입니다.

마마무 멤버 휘인 양은 전일 감기 몸살 증상으로 병원에 방문하여 진료를 받았습니다.

검사 결과 A형 독감으로 판정되어 상태 호전을 위해 반드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1월 30일 (목)에 진행되는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다려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휘인 양이 빠른 시일 내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당사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