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틸컷./사진제공=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틸컷./사진제공=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덴마크 세 친구가 한국 치킨을 맛본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덴마크 3인방은 늦은 시간이 되서야 저녁을 먹으러 향한다. 친구들은 “난 기대치가 높아” “실망할 일은 없을 것 같아”라며 기대감을 안은 채 가게에 도착한다. 세 친구가 도착한 곳은 바로 치킨집. 치킨은 전날 크리스티안이 “한국에서 진짜 많이 먹는 건 치킨이야” “한 번이 아니고 두 번 튀겨내”라며 강력 추천한 메뉴다.

주문한 음식이 나오자 친구들은 깜짝 놀라고 만다. 물가가 비싸 치킨을 시키면 1인분에 두세 조각만 나오는 덴마크를 기준으로 이것저것 주문해 네 마리나 시키고 말았던 것. 한 상 가득 차려진 치킨 네 마리를 본 친구들은 “거의 양계장 하나를 도축한 거야” “이거 다 먹으면 4일 동안 혼수상태일 거야”라며 난감해한다.

당황도 잠시, 치킨 맛을 본 친구들은 “육즙이 많아” “나이스 치킨 아주 깔끔한 맛이야” “이 가격에 이 정도 먹는 건 불가능해”라며 만족스러워하고, 1인 1닭을 넘어 3인 4닭을 해치웠다는 후문이다.

덴마크 친구들의 상다리 부러지는 치킨 먹방은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